맛있는 녀석들(맛녀석)이 대대적인 멤버 교체에 들어갔습니다.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측은 3일 공식입장을 통해 맛있는 녀석들이 오는 4월 새롭게 돌아온다. 문세윤은 오늘(3일) 방송까지 함께 하며, 김민경과 홍윤화도 오는 31일 방송에서 마지막 인사를 전하기로 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방송시간 ◀
금요일 오후 8:00
이로써 멤버들 중 유민상만 남게 된 맛녀석 측은 420회부터 4회 동안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한다. 기존 멤버들을 이을 새 멤버들 역시 심사숙고 중이라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이 담긴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5년 1월 첫 방송된 이래 화제성 갑 프로그램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420회 예고
특히 예능 단독프로그램으로 유튜브 구독자 103만 명 돌파라는 대기록과 함께 948만 뷰를 기록한 최다 조회수 영상까지 보유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멤버 이동에도 더 많은 관심이 쏠립니다. 초창기부터 맛녀석의 터줏대감으로 자리해 온 문세윤과 김민경의 부재가 가져올 파장이 어떠할지 시선이 쏠리는 것입니다.
먹방 어벤저스로 불려 온 멤버들이었던 만큼 이번 개편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방송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맛녀석 측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성장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결정했습니다. 그 일환으로 출연진에도 변화가 생기며 기존 멤버들 역시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자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IHQ 정진용 제작본부장은 출연진과 제작진 양측이 장기간 논의 끝에 모두의 앞날을 위한 결정을 내렸고 오랜 시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문세윤, 김민경, 홍윤화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영원한 뚱 멤버로 기억할 것이다. 새 멤버들 또한 남다른 먹방 능력과 지식을 지닌 분들로 검토 중이다. 새롭게 변화할 맛녀석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새 멤버들이 누가 될지 코난급 추축을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먹방 능력과 먹 지식을 겸비한 맛녀석의 새로운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감이 모입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