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 김보름 현주엽 씨름 이겼다

by 구구팔팔삼사일 2023. 2. 15.
반응형

 

김보람

라디오스타를 첫 출연한 김보름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힘으로 도장 깨기 중이라고 근황을 전한다. 그는 씨름의 여왕에서 준우승을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문경은, 현주엽과의 허벅지 씨름 대결에서도 이겼다며 국보급 하체 힘을 자랑한다.

 

김보름은 하체 힘의 비결은 코너벨트 훈련이라고 밝힘과 동시에 라스에서 전격 시범을 보이며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괴력을 폭발한다. 이어 김보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파이터 추성훈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 분야에서 최고 자리에 오른 분이라 존경해 왔다고 밝힌 그는 회식 자리에서 추성훈의 의외의 모습을 발견한 뒤 환상이 깨졌다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이날 김보름은 스피드 스케이팅을 시작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원래는 쇼트트랙 선수였다. 고3 때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했다며 3개월 만에 국가대표에 발탁된 풀스토리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 김보름은 선수촌 미의 여신이라 불리고도 남을 면모를 자랑한다. 그는 남다른 인기로 선수촌 내에서 하트시그널이 뿜뿐 했던 썸 스토리를 고백한다.

 

그러면서 김보름은 할리우드 스타부터 훈남 배우까지 국가와 성별을 뛰어넘는 닮은꼴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특히 절친인 이상화도 인정한 닮은꼴이 있다고 해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보름은 절친 홍윤화와 8시간 동안 청계산을 등반한 썰을 푼다. 그는 홍윤화에게 컬처쇼크를 받았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한다.

반응형

댓글